제5회 구미상공회의소 회장기 직장인 족구대회가 지난 21일 구포생활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렸다.
구미상공회의소와 구미시족구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구미시체육회와 경북도 족구협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조정문 구미상의 회장, 장세용 구미시장, 백승주 ․장석춘․김현권 국회의원, 라병희 구미시족구협회 회장, 도·시의원, 상공의원등 참석했다.
회원사 상호간의 친목도모와 임직원의 사기진작,구미경제 발전과 지역사회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 대회에는 직장1부 12팀, 직장2부 43팀, 일반부 24팀 등이 참가했다.
직장부(1부) 우승팀 1팀에게는 우승기와 트로피, 상장, 상금 50만원, 준우승 1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상금 40만원, 공동3위 2팀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상장, 상금 30만원씩, 우수상 4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20만원씩이 수여됐다.
또 직장부(2부) 우승팀 1팀에게는 트로피, 상장, 상금 50만원, 준우승 1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상금 40만원, 공동3위 2팀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상장, 상금 30만원, 우수상 4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20만원, 장려상 8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10만원이 수여됐다.
일반부 우승팀 1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상금 50만원, 준우승 1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상금 40만원, 공동3위 2팀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상장, 상금 30만원, 우수상 4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20만원, 장려상 8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10만원이 수여됐고, 개인시상으로는 각 부별로 최우수 감독상 및 최우수 선수상, 최우수·우수 심판상도 수여됐다.
직장1부 우승은 원익큐엔씨 청팀, 준우승은 LG디스플레이팀이 각각 차지했다. 직장2부 우승은 LG디스플레이 홍팀, 준우승은 KMENG팀이 각각 차지했으며, 일반부 우승은 예스구미 청팀, 준우승은 예스구미 홍팀이 각각 차지했다.
조정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자신의 영광과 소속회사의 명예를 드높이고,진정한 스포츠맨쉽 발휘와 파인플레이를 통해 명승부를 펼쳐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