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전국 청소년들의 꿈의 무대, 제18회 LG 드림페스티벌..
문화

전국 청소년들의 꿈의 무대, 제18회 LG 드림페스티벌

서일주 기자 입력 2019/10/01 11:16 수정 2020.01.30 18:37
가요 대상 극한 감정, 댄스대상 A.Youth

↑↑ 수상자들

 대표적인 구미시민의 축제로 자리매김을 하면서 시민화합을 주도해 온 주부배구대회와 함께 미래를 이끌 청소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선물 해온 제19회 LG 드림페스티벌이 지난 달 28일 낙동강 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또 한번의 아름다운 기록을 남겼다.

LG 드림페스티벌은 구미지역 LG자매사인 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 팜한농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가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 청소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 건전한 문화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구미에서 개최하고 있는 전국 청소년 대표 문화축제이다.
이 행사를 통해 GOD 김태우, 10센치 권정렬, 황치열, 주민정, 류원정 등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했다.

이날,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대구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400여개팀, 1천여명의 청소년들이 치열한 경쟁을 거쳐 본선에 오른 가요•댄스 각 부문별 TOP5 총 10개 팀은 낙동강 체육공원에 마련된 LG드림페스티벌 특설무대에서 우승을 향한 뜨거운 경연을 펼쳤다.

특히, 올해는 ‘Blooming (젊고 아름다운)Your Dream’을 주제로 꿈을 찾아 노력하고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주제로 한 라라랜드 뮤지컬 갈라쇼 오프닝 공연과 꿈을 꾸는 청소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꿈을 꾼다’ 노래를 시작으로 TOP5 10개팀이 합동공연에 나서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초대가수 황치열, 다비치, 그레이, 핫플레이스 등의 축하공연을 통해 구미지역 주민들과 참석한 청소년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정철동 LG경북협의회 회장은 “LG는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기 위해 19회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들의 꿈을 꽃피우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 가요대상을 받은 극한감정이 열창을 하고 있다


<수상자 >
◆가요
▷대상 : 극한감정, 여성가족부 장관상, 5백만원 ▷금상 :경상북도 교육감상 박은혜 3백만원 ▷은상: 김동균 구미교육장상 2백만원 ▷동상:디클래프 구미교육장상 1백만원 ▷장려상:아가파오 70만원
◆댄스
▷대상:A.Youth, 여성가족부장관상, 5백만원 ▷금상:춤서리, 경상북도지사상 3백만원 ▷은상: ALMOTION,구미시장상, 2백만원▷동상:Unknown Family,1백만원▷장려상 쿨피스 70만원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