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문화재단은 예술인의 활동 현황을 파악하고 문화예술 활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구미에서 활동하는 예술인은 모두 참여하는 예술인 회의 참석자를 모집한다. |
[경북정치신문=이세연 기자] 구미문화재단은 문화예술 관계자 회의(FGI, Focus Group Interview)에 참여할 희망자를 모집한다.
이번 회의는 지역 내 예술인의 활동 현황을 파악하고 문화예술 활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미에서 활동하는 전문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청년예술인, 예술단체, 장르별 예술인 등 주제에 따라 참여할 수 있다. 회의는 6월부터 9월까지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구미문화재단은 이번 회의를 통해 지역 예술 생태계의 현주소를 명확히 파악하고, 지역 내 전문 예술인들의 활동 지원방안을 구체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한석 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야기를 나눠 지역 예술인의 창작 활동에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함께 고민하겠다”며, 많은 지역 예술인의 참여를 당부했다.
모바일(https://naver.me/5WHx61d3)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회의는 6월부터 9월까지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구미문화재단 창작기반팀(☎054-441-74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세연 기자 lsygbp1111@naver.com
포스터=구미문화재단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