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은 지난 2일 구미시학부모회장협의회 와 업무협약 체결을 하였다. 사진제공=청소년수련원 |
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은 지난 2일 구미시학부모회장협의회 와 업무협약 체결을 하였다. 사진제공=청소년수련원 |
[경북정치신문=조유진 기자] 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원장 조경래)은 지난 2일 구미시학부모회장협의회 (회장 김차숙)와 안전한 청소년수련활동 환경 조성과 지역사회와 연계를 통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은 청소년의 안전한 수련활동을 위한 환경 조성, 청소년의 창의적 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한 협력, 지역사회와 연계를 통한 다양한 협력 사업 발굴, 상호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등을 통해 유기적 협력을 도모하기로 했다.
구미시학부모회장협의회는 2020년 8월 발족하여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의견과 교육 참여로 내실 있는 학교 교육을 위하여 힘쓰고 있으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김치영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과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 추진으로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jyjgbp1111@naver.com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