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근욱 지부장은 “급식소를 이용하시는 이웃분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전달했다”라며 “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내고 따뜻하게 보내는 일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 LG 경북협의회 제공
[경북정치신문=서일주 기자] 코로나 19로 소외이웃들이 더욱더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일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채근욱)가 참사랑 무료급식소에 사랑 나눔 김장 400포기를 전달했다.
‘17년 창단 이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USR 실천단 Leader’는 매년 연말에 직접 담근 김장을 무료급식소에 전달해 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단체로 모여 김장을 담그는 봉사활동을 진행하지 않고 완제품으로 구입해 전달했다.
채근욱 지부장은 “급식소를 이용하시는 이웃분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전달했다”라며 “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내고 따뜻하게 보내는 일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14년 USR 발대식을 가진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은 노조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저소득층 대상 주거환경 개선 활동, 어르신 대상 건강 사진 무료 촬영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서 활발히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