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상반기 실시한 '천원의 아참밥' 행사 |
지난 상반기 실시한 '천원의 아참밥' 행사 |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아침 일찍 출근하는 구미공단 근로자들의 건강과 사기진작을 위하고 기업들을 격려 하고자 구미상공회의소에서 준비한 ‘천 원의 아침밥’ 행사를 하반기에도 실시한다.
지난 상반기 ‘천 원의 아침밥’ 행사는 공단 기업들과 근로자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실시된 행사다. 지난 상반기 준비힌 아침밥은 예상보다 많은 근로자들이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소진된 바 있다.
구미상공회의소에서 준비한 ‘천 원의 아침밥’은 오는 12일 오전 7시부터 구미공단 3곳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아침밥은 샌드위치, 음료, 요거트로 구성된 세트를 포장해 제공한다.
식사 제공 장소는 순천향병원 맞은편 노상 공영주차장 (1공단로 188), 2. 3단지 임수동 기남상사 옆 공터 (3공단2로 315), 3. 4단지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내 공터 (첨단기업1로 17) 3곳에서 제공된다.
지난 상반기 아침밥은 1,100인분의 식사를 준비했지만, 식사가 빠르게 소진된 점을 감안해 직전 행사 수량의 3배인 3,000인분의 식사를 준비했다.
또 출근길 근로자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보 및 차량을 통해 방문하면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구미상공회의소 윤재호 회장은, “누구보다 열심히 대한민국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 중인 구미의 모든 근로자분에게 매일 아침밥을 제공해 드려도 모자라지만, 하루라도 아침밥 대접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전해드리고 싶어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