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에 10월은 축제의 달, 김밥 먹고! 맛고을, 야시장 가자! |
[경북정치신문=김석영 기자] 경북 김천에서 2024년 ‘부곡맛고을 festival’과 황금시장에서 ‘황금포차 시즌2’ 야시장이 개최된다.
김천 '부곡 맛고을 상인회'와 '황금시장 상인회'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부곡 맛고을 일원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축하공연 및 체험행사가 열린다.
이날 '부곡 맛고을 페스티벌'은 축하공연, 체험부스, 플리마켓, 맛고을 어린인 놀이동산, 맛고을 인생네컷 등이 부곡 맛고을 일원에서 행사를 한다. 그리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축하공연이 열린다.
그리고 같은날 ‘황금포차 시즌2’는 10월 25(금), 26(토), 11월 1일(금), 2일(토), 11월 8일(금), 9일(토) 3주간 야시장이 열린다.
지난 시즌1에서 성공적 행사로 많은 호응을 받았던 황금포차가 올해는 15개 특색있는 먹거리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가지고 깊어가는 가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준비했다.
특히 26일(토)에는 김천 사명대사공원 및 친환경생태공원에서 김천 김밥축제가 개최된다. 아울러 김밥축제와 더불어 김천 맛의 중심 '부곡 맛고을'에서 저녁을 보내고 '황금시장'에서 야시장까지 둘러보며 한 번에 김천맛과 깊어가는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김석영 기자 gbp1111@naver.com
포스터=김천시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