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체육회는 지난 22일 신임 김원일 회장이 구미시 사이클연맹 발전기금을 윤상훈 체육회장에게 전달 했다. |
구미시체육회는 지난 22일 구미시 사이클연맹 발전기금 전달식에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 김원일 사이클연맹 신임회장, 박정헌 체육회 사무국장, 김길현 사이클 감독, 사이클연맹 임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구미시 체육회는 구미시 사이클연맹 신임 김원일 회장이 연맹 발전을 위해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 체육회와 사이클연맹은 지난 22일 환경이 열악한 비인기종목 활성화를 위해 구미시체육회관에서 사이클연맹 발전기금 전달식을 같고 윤상훈 회장에게 전달했다.
구미시체육회는 이날 체육회 사무국에서 사이클연맹 발전기금 전달식을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 김원일 사이클연맹 신임회장, 박정헌 체육회 사무국장, 김길현 사이클 감독, 사이클연맹 임원들과 함께 가졌다.
김원일 회장은 지난해 12월 19일 구미시 사이클연맹 10대 회장에 당선되어 올해 1월 9일 윤상훈 구미시 체육회장으로부터 인준 받고 회장에 취임했다.
신임 김원일 회장은 사이클 연맹 발전과 힘든 훈련을 열심히 하고 있는 선수들, 그리고 어려운 가운데 체육 발전과 활성화에 노력한는 각 종목 임원 및 체육 관계자 모두 노고에 감사드리며 체육활성화에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미시체육회 윤상훈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체육 발전을 위한 통 큰 후원에 감사하다”며, “구미시사이클연맹 발전과 힘든 훈련을 받는 구미시 소속 운동선수단에 지원하여 구미체육 발전의 큰 원동력으로 삼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 김원일 회장 약력
- 1975년생
- 구미 상모초, 금오중, 구미고 졸업
- 금오공대 고분자공학 석사, 산업대학원 신소재공학 석사
- 경상북도경찰청 산업보안협의회 위원
- 한국생체재료학회 산학연관협동분과 전문이사
- 금오공과대학교 의료산업혁신대학사업단 겸임교수
- 마르퀴즈 후즈 후 인 더 월드 등재
- 대구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교수
-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 대경창조경제중소기업발전포럼 R&D트렌드 분과위원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