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병석 국회의장이 17일 오전 의장 집무실에서 ‘국회의원 태권도연맹’ 명예총재 추대패를 받고 있다./ 사진= 국회 제공 [경북정치신문=국회 이관순 기자] 박병석 국회의장이 17일 국회의원 태권도 연맹 명예 총재로 추대됐다. 박 의장은 국회의원 태권도연맹 21대 국회 총회장인 국민의힘 홍문표 의원과 명재선 이사장 등의 예방을 받고, 태권도의 국제적 위상 향상과 발전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경상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황두영 의원(구미2, 국민의힘)은 지난 19일 2024년 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대상 행정사무감사에서 ‘상위권 대학 진학률을 높이기 위한 연구원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주문했다.
경상북도는 20일 구미 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지난 동부권, 남부권, 북부권에 이어 대구경북 행정통합 서부권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경상북도는 어제(18일) 안동시청 대동관 영남홀에서 지난 동부권, 남부권에 이어 대구경북 행정통합 북부권 주민 설명회를 가졌다.
지난 14일 치러진 2025학년도 대학 수능시험에서 사회탐구영역 한국지리 1번 문항 지문으로 독도가 등장했다.
경상북도와 국민의힘 경북지역 국회의원들과 14일 국회의원회관에서 대구경북통합 간담회를 열고 지역 국회의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국회와의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