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LG디스플레이, 아동 권리 보호 프로젝트 사업지원금 전달 ..
경제

LG디스플레이, 아동 권리 보호 프로젝트 사업지원금 전달

서일주 기자 입력 2020/05/13 15:23 수정 2020.05.13 15:23

[경북정치신문=서일주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정호영)가 지난 12일, 아동이 행복한 구미시 만들기 동참을 위한 2020년 아동 권리 보호 프로젝트 사업지원금을 전달했다.
‘아동 권리 보호 프로젝트’는 LG디스플레이가 매년 구미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권리 증진 사업으로써 방학 중 결식·방임 아동 케어를 위한 ‘희망의 도시락’, 아동 성폭력 예방을 위한 ‘위험 상황 인형극’, 구미시민 대상 아동 권리·가족 뮤지컬 주최, 아동 권리 옹호 캠페인 등이 대표적이다.

↑↑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정호영)가 지난 12일, 아동이 행복한 구미시 만들기 동참을 위한 2020년 아동 권리 보호 프로젝트 사업지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엘지 경북협의회 제공.

이날 전달한 아동 권리 보호 프로젝트 사업 지원금 6,000만 원은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에 기탁돼 구미지역 아동들의 안전과 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구미경영지원 담당은 “아동 권리 보호 프로젝트가 구미지역 아동들의 권리 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시민 여러분도 아동의 안전과 보호받을 권리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구미경찰서·구미소방서와 연계해 범죄취약지에 방범 시설물을 설치하고, 소방서 원거리 마을에 기초 소방시설을 지원하는 등 지역 내 안전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