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상의, 40여 개 회원사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지원 완료..
경제

구미상의, 40여 개 회원사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지원 완료

이관순 기자 입력 2020/09/10 18:01 수정 2020.09.10 18:01
조정문 회장‘기업 맞춤형 지원 사업 늘려나가겠다’

↑↑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조정문)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기업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40여 개 회원사에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지원을 완료했다./ 사진 = 구미상공회의소 제공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조정문)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기업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40여 개 회원사에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지원을 완료했다. 화상회의 시스템은 55" TV 및 웹캠, 마이크 등이다.

이를 계기로 코로나 19 이후 급격히 늘어난 비대면 화상회의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가운데 조정문 회장은 지난 8일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회원사와 모니터를 이용한 대화를 통해 시스템 점검과 함께 업체 경영 애로 사항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조 회장은 “구미상의 회원사는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법인, 거래처와 편리하게 회의를 진행하면서 시간 절약과 업무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게 된 만큼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활용할 것”이라면서 “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기업환경이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 상황에 부응해 상의에서도 회원사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기업 맞춤형 지원 사업’을 늘려나가겠다” 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